포탈 뉴스란의 꼴릿한 제목들에 둘러싸여 이리저리 허우적대다가 "유시민-조국의 편가르기 정치는 가짜진보" 라는걸 봐버렸다

오예 씨발 이거야! 하고 클릭하니까 데일리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 자체로든 붙어먹는 이런 책광고든 이른바 얘네 뉴라이트의, 타겟부터 겨누고 나머지 필수요소는 줏어다 합성하는 제 3의 길행태를 짐작하며 기사를 읽어보니 의외로 얘는 인상이 좀 또릿또릿했다

심지어 진보 및 개혁과 여기에 대응하는 보수 내지는 수구의 이분법놀음이 어느쪽의 불순한 의도로써 성립된 허구라는 주장이랑 씨발 한민당얘기까지 줏어다 나불대는 대목에선 충격좀 받았다

뭐야 얘 나랑 생각이 똑같네?!근데 이걸 누가몰라

그래서 식은땀을 흘리며 한편으론 두근거리며 바지입고 냅다 신논현 교보로 출동!

제목도 비슷한 닥치고 정치는 내일 읽기로 하고 일단 펼쳤다


오마이갇 씨부랄 그럼그렇지 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거 존나 재밌어! 내가 이런 빅즐거움을 전에 어디서 본적이 있었거든? 근데 거기가 디시 이명박갤러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사지는 말고 서점가서 꼭 읽어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씨 처음올리는 독후감이 하필 이런책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섀키 튀어나올 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품수다는 너무 속보여서 안웃기니까 <나는 보수다>로 개명하고 역풍이나 맞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체비판 >  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경배 - 권왕전생  (1) 2012.06.04
193호본격시사인만화굽시니스트作  (0) 2011.06.01
샤피로  (1) 2010.11.05
Posted by 우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