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테스트

그리고 전에 했던거


취향 설명



Pan troglodytes. 침팬지의 지적 능력은 인간의 상상을 초월한다. 수컷 집단은 군대에 준할 정도로 정교한 계급 체계와 작전 능력을 갖고 있으며, 이런 조직력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사냥과 전쟁을 치룬다. 철두철미한 조직력은 때때로 동족 살해와 같은 극단적인 폭력성을 낳기도 한다. 침팬지는 감성적인 면 또한 인간 못지 않아 동족의 죽음에 통곡하거나, 친구를 경치 좋은 곳으로 데려가거나, 거북이 같은 다른 종족에게 먹이를 주는 등 이타적인 면을 보이기도 한다.

효율적, 지능적, 그러나 이타적. 침팬지의 모습과 당신 영화 취향의 공통점입니다.

  • 현실 부적응자는 도태 대상
    영화의 현실적인 면에 집착하는 편. 아이들 보라고 만든 판타지 동화가 아닌 다음에야 영화는 기본적으로 현실성에 바탕을 두어야 하며 그렇지 못한 영화는 웃음거리 밖에 되지 못한다는 생각. 

  • 효율적이고 조직적인 기술 중시 
    장황하게 일장연설 늘어놓는 감상주의 영화는 질색.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면 강하게 짧게 간결하게 하고 끝맺는 것이 영화의 도리. 이런 간결함과 명료함이 명작을 만든다고 믿음. 

  • 이타적인 메인스트림 
    까칠하고 완벽주의적인 현실주의자면서도 의외로 취향은 대중적인 편. 남들이 많이 보는 영화에 끌리고 남들이 보라고 하는 영화에 손이 가는 취향임. 도를 넘은, 막나가는 영화는 대체로 거부되는 편.

당신은 주류 취향이면서 지적인 관객층으로, 그 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영화에 관한 줏대 있고 독창적인 취향을 갖고 있으면서, 의외로 다른 사람들의 영화평에 가장 많이 낚이고 가장 많이 실망하는 취향이기도 합니다. 

'오늘은맨정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얀선생님!!!!!!  (0) 2010.10.20
투표를 하고왔다  (0) 2010.06.02
이건희 손자?  (0) 2010.05.20
Posted by 우다리
,